관능 평가

전문 관능평가 분석

고객은 맛있는 신제품 케이크를 맛볼 때는 굉장히 만족하지만, 막상 평가하고 자신의 생각을 설명하는 것은 어려워 합니다. 또한 장소나 사회적 환경과 같은 요소뿐만 아니라 라벨, 패키지, 브랜드와 같은 제품 정보나 기존의 경험이 의견에 얼마나 영향을 미쳤는지도 명확하게 밝히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퓨라토스는 고객과 함께 소비자의 취향과 기호를 이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전문 관능 평가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 동기 부여

퓨라토스의 관능 평가 실험실에서 연구원들은 정밀 장비를 사용하여 제품의 맛, 외관, 조직감에 따른 생물학적이고 심리적 반응을 연구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퓨라토스는 제안된 제품이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켰는지 확인하기 위해 수집한 정보를 분석하고 고객과 분석 결과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신뢰할 수 있는 혁신 파트너로서 기꺼이 분석 방법을 공유하고 관능 평가 및 고객의 자체 팀 교육 등 다양한 지원을 기반으로 한층 더 성숙한 관계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퓨라토스 관능 평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문의하기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