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맛있는 케이크와 빵, 초콜릿을 기꺼이 맛보고자 하지만, 최종 제품에 대한 감상을 어떻게 정량화하고 설명해야 할지 잘 모릅니다. 더욱이 소비자들의 의견은 장소나 사회적 환경, 라벨이나 패키징, 브랜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제품 정보 등의 외부 요인에 쉽게 영향을 받으며, 심지어 이전의 경험 역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소비자가 실제로 생각하는 바를 파악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소비자 선호도를 파악하는 것은 제품의 성공 확률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당사가 관능 평가를 위한 전문가 패널 서비스를 선보인 것은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숙련된 전문가들의 기술과 세밀한 분석 장비를 결합하여 맛과 식감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물학적, 심리적 반응을 측정하고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이러한 결과를 분석하고 공유하여 제품이 소비자의 기대치와 수요를 충족하는지 판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