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소버스

센소버스

센소버스 서비스는 유럽과 미국, 캐나다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선호도를 감지하여 모든 관능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습니다. 장비를 완벽하게 갖춘 이동식 관능 평가실인 센소버스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는 장소를 방문하여 하루 최대 300명의 잠재 고객을 모객할 수 있습니다. 

센소밴은 센소버스만큼 완벽하지만 더 작은 버전으로, 포르투갈과 스페인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센소밴을 이용하면 크고 작은 도시를 이동하며, 해당 지역의 소비자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이동식 도구를 사용할 수 없는 국가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통해 글로벌 수준의 소비자 샘플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표준화된 작업 방식을 통해 동일한 데이터 유효성을 보장할 수 있기 때문에 전 세계에 걸쳐 광범위한 관능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평가하는 방식을 확인하고 선호도를 파악하기 위해 고안된 당사의 관능 평가 도구는 이러한 선호도를 비즈니스 기회로 전환하는 데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당사의 관능 평가 도구를 사용하여 선택한 타겟 고객층의 취향과 가격포장 및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테스트하세요.
  • 대표 소비자 표본을 확보하세요.
  • 10만명 이상의 소비자들로부터 얻은 데이터 결과를 산업별 상세 인사이트로 벤치마크하세요.
  • 식음료 산업 내에서 제품이 가진 잠재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시장에 적합한 의사 결정을 내리세요.
  • 도구와 전문가 패널을 결합해 완전한 선호도 모델링을 수행하세요.

프로젝트를 위해 당사의 도구를 예약하세요

연구의 범위와 프로젝트 목표, 설문조사의 내용, 이상적인 결과물과 시기를 조율할 수 있습니다.

연구의 범위와 프로젝트 목표, 설문조사의 내용, 이상적인 결과물과 시기를 조율할 수 있습니다.

시장별 관능 평가 분석 솔루션

센소버스

센소버스

유럽, 미국, 캐나다에서 운영

센소밴

센소밴

포르투갈과 스페인 전역에서 운행

센소파트너

센소파트너

전 세계에서 이용 가능

관능 평가

관능 평가 결과를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와 브랜드에 대한 인식, 선호도를 파악하여 제품 레시피와 공정 개발에 활용합니다.

테이스트 투모로우

베이커리, 패스트리, 파티세리 및 초콜릿 제품에 대한 전 세계 소비자의 행동 방식과 트렌드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문의하기 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