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소버스 서비스는 유럽과 미국, 캐나다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선호도를 감지하여 모든 관능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습니다. 장비를 완벽하게 갖춘 이동식 관능 평가실인 센소버스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는 장소를 방문하여 하루 최대 300명의 잠재 고객을 모객할 수 있습니다.
센소밴은 센소버스만큼 완벽하지만 더 작은 버전으로, 포르투갈과 스페인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센소밴을 이용하면 크고 작은 도시를 이동하며, 해당 지역의 소비자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이동식 도구를 사용할 수 없는 국가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통해 글로벌 수준의 소비자 샘플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표준화된 작업 방식을 통해 동일한 데이터 유효성을 보장할 수 있기 때문에 전 세계에 걸쳐 광범위한 관능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평가하는 방식을 확인하고 선호도를 파악하기 위해 고안된 당사의 관능 평가 도구는 이러한 선호도를 비즈니스 기회로 전환하는 데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연구의 범위와 프로젝트 목표, 설문조사의 내용, 이상적인 결과물과 시기를 조율할 수 있습니다.
연구의 범위와 프로젝트 목표, 설문조사의 내용, 이상적인 결과물과 시기를 조율할 수 있습니다.
유럽, 미국, 캐나다에서 운영
포르투갈과 스페인 전역에서 운행
전 세계에서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