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라벨

소비자는 그들이 섭취하는 식품의 원료를 궁금해 하기때문에 표기사항을 더 자세하게 살펴봅니다.
소비자는 간결하고, 주로 천연원료로 구성된 표기사항을 선호하며 그에 대해 이해하고 알고싶어 합니다.

클린 라벨

클린 라벨은 제과제빵 업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용어이지만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지는 않아서 첨가물, 보존료, 인공색소, 인공감미료 등 일부 성분이 누락되거나 축소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클린 라벨 제품은 일반적으로 짧고 명확하게 '알려진' 성분을 목록으로 작성한 형태를 나타내지만 클린 라벨과 관련된 여론은 계속해서 바뀌고 있고, 지역과 국가 간 상당한 차이를 보이는 경우도 많습니다. 따라서 퓨라토스는 클린 라벨의 개념을 완성된 상태가 아닌, 항시 진화하고 있는 개념으로 인지하고 보다 적절한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료간의 시너지

퓨라토스는 베이커리, 파티세리, 초콜릿 분야의 전문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모든 원료의 상호 작용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간결하고 명확한 표기사항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필링을 채운 머핀의 표기사항을 만들기 위해서는 머핀 원료뿐만 아니라 필링과 장식에 함유된 기타 원료도 표기해야 합니다. 따라서 퓨라토스는 머핀이 완성되기까지 사용되는 다양한 재료를 고려하고 라벨에 적힐 재료의 가지 수를 줄일 수 있도록 합니다.

체계적인 관리

최고의 제빵개량제인 에스500 를 비롯한 퓨라토스의 수많은 제품들은 이미 지난 수십 년간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으며, 다양한 제품 구성을 통해 출시 제품 범위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클린 라벨을 제공합니다. 퓨라토스의 모든 신제품은 시작부터 최대한 명확하고 정확한 체계를 갖추어 생산되고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퓨라토스의 클린 라벨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문의하기 페이지를 활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