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트레이스 벨코라데 셀렉션 출시

15 1월 2018

퓨라토스 그룹

카카오 트레이스 벨코라데 셀렉션 출시

퓨라토스는 지속해서 코코아를 공급할 수 있는 코코아 공급망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시장에서 검증된 최고의 카카오 트레이스™ 빈으로 만든 두 가지 제품, '벨코라데 셀렉션 레'와 '누아 카카오 트레이스'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오래도록 즐기는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

퓨라토스의 전통적인 벨코라데 셀렉션 제품은 짙고 깊은 풍미와 탁월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벨코라데 셀렉션 레’와 ‘누아 카카오 트레이스’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둔 밀크와 다크 초콜릿은 신선한 과일향과 살짝 구운 코코아의 풍미가 균형을 이룬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벨코라데 셀렉션 카카오 트레이스는 소비자 테이스트 테스트에서 가장 선호하는 초콜릿*으로 선정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또한 초콜릿 판매 시 카카오 트레이스를 통해 1Kg 당 10센트의 초콜릿 보너스가 농부들에게 지급됩니다.

품질과 지속 가능성

카카오 트레이스™는 기존의 지속 가능성 인증 프로그램과 비슷하지만 두 가지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1. 엄격한 발효 과정 관리로 탁월한 풍미
    와인, 빵에서와 마찬가지로 카카오 빈도 적절한 발효 과정을 거쳐야만 깊은 풍미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우리 퓨라토스는 맛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발효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여 풍미가 살아있는 초콜릿을 생산합니다.
  2. “초콜릿 보너스”
    우리 퓨라토스는 카카오 트레이스™를 통해 생산 국가의 코코아 재배 농부들에게 초콜릿 판매 시 1Kg 당 10센트의 초콜릿 보너스를 지급합니다. 이를 통해 초콜릿 구매자와 코코아 재배자들 간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앞으로도 코코아 재배가 매력적인 사업으로 지속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초콜릿 자체의 가치

카카오 트레이스™제품은 뛰어난 풍미의 초콜릿뿐만 아니라 고객과 공유할 수 있는 이야기도 함께 갖고 있습니다. 카카오 트레이스 제품은 코코아 재배 농부들과 환경 모두를 존중하고 미래에도 맛있는 초콜릿을 즐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는 점을 고객에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맛의 차이, 직접 경험해보세요

저희 퓨라토스의 밀크와 다크 초콜릿 신제품은 J 등급의 점도로 출시되어 모든 베이킹 제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레시피를 사용하여 원하는 풍미를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퓨라토스 담당자와 카카오 트레이스 벨코라데 셀렉션의 제품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빵과 디저트, 케이크를 확인해 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문의하기 페이지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192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