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능 검사

sensorial analysis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아는 것이 바로 성공의 열쇠입니다. 퓨라토스는 베이커리, 파티세리, 초콜릿의 신제품 및 적용 제품을 소비자테스트를 통해 확인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퓨라토스의 제품들은 궁극적으로 소비자가 선택하여 구매하고 즐기는 것을 목표로 하여 생산됩니다. 이것은 퓨라토스가 관능검사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전세계 100,000명 이상의 고객들을 만나 다양한 자료를 수집하여 결과를 분석하는 이유입니다.
비단 퓨라토스에게만이 아니라 고객의 성공을 위해 소비자의 선호도와 제품에 대한 평가 결과는 매우 중요합니다. 관능검사는 퓨라토스의 혁신과 제품 개발을 위한 중요한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