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퓨라토스는 전 세계의 소비자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국가들은 새로운 트렌드를 분석하고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식별하기 위해 지속적인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소비자 동향 조사 결과에 따르면, 식품업계에서는 맛, 건강, 편리함, 즐거움과 영양에 대한 기대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대에 대한 효과적인 답을 제공하는 것이 퓨라토스의 R&D와 마케팅 업무의 시작이자 목표입니다.

소비자의 선호도를 그 자리에서 확인합니다.

퓨라토스의 센소버스는 이동이 가능한 특별한 관능검사실입니다. 유럽 전역 뿐 아니라 남북아메리카 곳곳을 다니며 리서치를 진행합니다. 하루 수백여 명의 소비자들이 자신이 식품을 구매하는 장소에서 센소버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퓨라토스는 센소버스를 통해 소비자가 무엇을 선호하는지 바로 알 수 있으며 퓨라토스의 고객에게 이러한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시장 조사

전 세계 100여개국의 지사와 협력사로 이루어진 네트워크를 통해 퓨라토스는 매우 신속히 최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퓨라토스는 자영 베이커리, 슈퍼마켓, 푸드서비스와 기업형 베이커리 등 20만명 이상의 고객 및 소비자들과 수시로 만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의 이러한 연락망을 통하여, 우리는 무역 단체와 다른 식품 산업 주주들과 자유롭고 발전적인 대화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장 정보

시장에 대한 정보는 소비자의 요구에 알맞은 해결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퓨라토스는 다양한 방법으로 시장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고객의 비즈니스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