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 대한 이해

city-snacking 퓨라토스는 고객의 사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혁신합니다. 퓨라토스의 제품을 개발하는데 있어 가장 기초적인 역할은 기술이지만, 소비자에 대한 우리의 열정은 혁신의 시작입니다. 퓨라토스는 지역뿐만이 아닌 전 세계 소비자들에 대한 설문 조사, 구매자 연구, 트렌드 관찰, 그리고 관능 검사와 분석과 같은 퓨라토스만의 도구들을 개발하여 무엇이 소비자의 선택을 움직이는지 면밀하게 조사합니다. 퓨라토스는 각 고객에 맞는 소비자 리서치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데 일조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계속하여 변화하는 경제 원동력에 더하여, 식품 사업을 이끄는 주요한 트렌드는 건강, 영양, 편리성 그리고 즐거움과 맛입니다.

소화 건강

트렌드: 남성과 여성 모두 소화와 관련된 건강 문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식에 첨가된 생균제와 살아있는 미생물이 소화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온 유제품 덕분에, 음식으로 이러한 일반적인 소화 문제들을 극복할 수 있다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베이커리와 케이크류 분야에서, 소화 건강을 언급할 때 주로 사용되는 것은 섬유질입니다.

솔루션: 퓨라토스와 퓨지아(Fugeia)는 소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종류의 빵을 개발하기 위하여 협력하고 있습니다. 생균제(probiotic)보다 생물발생 이전의 균(prebiotic)이 더 좋은 대안으로 사용됩니다. 빵 제조 과정 중에 사멸되지 않고 특정한 보관 조건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생물 발생 이전의 균(prebiotic)은 발효된 식품 성분으로써 이미 소화 기관에 있는 생균제를 기릅니다.

낮은 지방 함량

트렌드: 전 세계적으로 비만에 대한 경각심은 슬리밍과 저지방 제품 시장을 성장시켰습니다. 소비자는 점점 더 체중을 의식하게 되었고 영양을 통해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라벨상의 영양정보를 더 주의 깊게 읽게 되었고 이것은 구매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이 되었습니다.

솔루션: 퓨라토스는 기본적인 제품 레시피상의 지방을 대체하여 빵과 케익의 지방 함량을 감소시킨 퓨라슬림을 출시했습니다.

저염

트렌드: 유럽의 경우 매일 섭취되는 식품 중 약 38%를 빵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베이커리 업계에서 소금 함유량을 낮춘다면 더욱 건강한 식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저염 제품은 모든 식품의 소금 함량을 16% 감소 시키기로 한 유럽연합의 법안에 부합되는 적절한 대안이 될 것입니다.

솔루션: 퓨라토스의 천연 사워도우 사포레 시리즈는 짠맛을 더 잘 느끼게 하는 사워도우의 특성상 저염 제품의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나부코(Nabucco)는 소금의 양을 25% 줄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단순함

트렌드: 단순함은 본질적으로 건강한 제품관련 본래의 원재료에 대해 새로 주목 받는 트렌드입니다. 소비자들은 바로 효과가 나타난다고 이야기하는 식품에 대해 의구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빵, 과일, 야채, 우유 등과 같이 전통적으로 ‘몸에 좋다’라고 알려진 식품이 건강에 더 유익한 역할을 합니다.

솔루션: 퓨라토스는 시장의 트렌드에 적합한 품목을 가지고 있으며 품목을 점점 늘리고 있습니다.

개별 포장

트렌드: 과거 대용량으로 포장 판매되던 제품들이 편리성과 이동성이 강조된 소 포장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동 중에도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솔루션: 퓨라토스는 고객이 편리한 소 포장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에 따라 시간이 흐른 후에도 신선함이 유지될 수 있는 여러가지 솔루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미엄화와 신뢰성

트렌드: 프리미엄 마켓이 부흥기를 맞고 있습니다. 특색있는 지방에서 생산된 원재료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소비자들은 고급재료의 음식에 대해 프리미엄가격을 흔쾌히 지불하고 있습니다.

솔루션: 벨코라도 콜렉션은 풍미가 좋은 오리진 초콜릿과 유기농/바이오 초콜릿을 포함하고 있으며 각각의 제품은 특별하고 고유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렌드: 맛뿐만 아니라 촉감과 냄새는 식품의 혁신에 가장 중요한 요소들 입니다. 90% 이상 다수의 소비자들은 맛이 음식의 재구매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솔루션: 퓨라토스는 세계 각지의 사워도우를 개발해왔으며, 각각의 제품은 그 지역의 트렌드, 맛, 그리고 전통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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