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위장, 건강한 우리

Happy Gut

오감(感)만족? 오장(腸)만족! 건강한 장 뒤의 복잡한 과학

장이 편안해야 기분도 편안합니다. 인간의 장내 미생물 환경 속에 100조개가 넘는 미생물이 살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 미생물들이 행복하게 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어떻게요? 바로 균형을 통해서지요! 미생물들은 균형을 사랑한답니다. 수 백 종에 이르는 다양한 종이 ‘착한’ 박테리아와 ‘나쁜‘ 박테리아 간의 적절한 비율을 유지하며 평화롭게 잘 살아가고 있거든요.

우리 몸 속에 이토록 넘쳐나는 생명체들이 우리의 신체와 정신 건강 유지에 필수적이라는 사실은 어쩌면 전혀 놀라운 사실이 아닐 겁니다. 이들은 우리 면역 체계 70%의 근간이 되고 있답니다. 그렇기때문에 장 건강은 단순히 소화기능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 뿐 아니라 모두에게 중요한 일이 됩니다. 이러한 인식이 자라면서 우리 장에 좋은 맛있고도 합리적 가격대의 음식에 대한 수요도 점점 커지고 있고요. 이러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켜줄 답을 한 번 찾아볼까요!

Gut food, good mood

우리가 먹는 것이 곧 우리 건강을 결정합니다. 특히 그것이 장에 미치는 좋은 영향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요거트 기타 발효유제품에서 찾아볼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바로 그 좋은 예이죠. 왜냐하면 인간 장내 미생물 환경에 착한 박테리아를 더해주는 역할을 하거든요.

빵은 다른 역할을 하는데요, 바로 미생물을 돕는(prebiotic) 역할을 합니다. 빵의 섬유소가 장내에 이미 존재하는 착한 박테리아의 먹이가 되어 이들이 더 잘 자라도록, 그리고 우리 몸과 마음 전체에 이런 웰빙의 파급효과를 보내도록 돕게 됩니다.

장건강의 과학과 발맞춘 베이킹 기술

250대를 거쳐 면면히 이어지는 우리의 삶 그 중심에 왜 제빵기술이 자리잡고 있는지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바로 빵이 우리 장에 친화적인 음식으로 자연스럽게 일상 속에 자리잡게 된 것이죠. 빵의 백미는 바로 갓 구운 빵이 풍기는 향기, 그 안에 적당히 살아있는 질감과 부드러운 맛이 만들어내는 즐거운 조합입니다. 빵의 풍부한 질감, 그리고 빵이 가진 전통 덕에 빵은 두루 사랑받는 음식이죠. 그렇다면, 이렇게 사랑받는 빵이 우리 장에 꼭 필요로 하는 양분의 공급원이 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비록 빵은 단순함이 큰 장점이지만 소화가 잘 되는 빵을 만드는 기술은 숙련을 요하는 기술이자 연구의 과학입니다. 퓨라토스는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100여 년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고민과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재료들의 장점만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내고 있습니다. 가장 맛있는 섬유소부터 우리 신제품인 행복한 장을 위한 Happy Gut 사워도우(sourdough) 재료에 이르기까지 퓨라토스의 노력은 멈추지 않습니다. 이제 제빵사도 장건강을 위한 대화에서 목소리를 낼 때가 되었습니다. 맛과 건강은 함께해야 하니까요. 

퓨라비타 브레드 혁명

수 천 년 전, 불을 피워 구워 내던 그 빵과 우리 동네 빵집 오븐에서 탄생한 빵은 결코 같지 않지만 둘은 곡물이라는 같은 유전자를 공유합니다. 그리고 우리 선대들의 노력을 기반으로 곡물을 최대한 활용하는 법을 연마해 왔습니다. 우리의 그런 노력은 단순한 제빵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이제 이곳 퓨라토스에서 ‘장건강을 위한 제빵기술’로 향해 갑니다. 

퓨라비타 멀티그레인

  • 곡물 종류:  대두, 밀, 호밀, 귀리, 보리, 몰트
  • 적용 메뉴: 깜빠뉴, 곡물 챠바타, 곡물 바게트, 샌드위치용 빵 

유럽 정통 스타일의 곡물 빵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퓨라비타 스페클

  • 곡물 종류: 대두, 밀, 몰트, 해바라기씨, 보리
  • 적용 메뉴: 테이블롤, 곡물 크로와상, 잉글리쉬 머핀, 샌드위치용 빵

해바라기씨, 대두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씹히는 맛이 고소하고 건강에 좋습니다. 

베이킹 업계에서 100년 간 명성을 쌓아온 퓨라토스가 자신있게 권해드립니다. 최고의 맛에 더해 장건강도 챙길 수 있는 솔루션! 바로 지금 퓨라비타 브레드의 슈퍼파워를 경험해 보세요. 퓨라토스의 미래 잠재력 연구는 계속됩니다. 우리 행복한 장을 위해!  

Happy Gut 제품 솔루션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퓨라토스 코리아로 연락 주세요! 

Get Insp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