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누구도 하나뿐인 지구를 위해 환경 발자국을 감소해야 할 필요성을 나 몰라라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기후 변화, 집약적 식량 생산, 해로운 배출물 등은 현재 인류에게 당면한 주요 우려사항 중 겨우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래서 퓨라토스는
‘미션 투 마스(Mission to Mars)’라는 야심 찬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화성의 극한의 환경을 영감의 원천으로 삼아 혁신의 마음가짐을 장려하고 우리 고객사들이 더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고자 하며 이를 위해 빵, 파티세리, 초콜릿을 위한 생산 체인 전부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력을 선사하려는 것이 우리의 목표인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고객들 역시 우리 퓨라토스가 계속 혁신을 추구할 수 있도록, 그리하여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풍미 좋은 음식을 지구의 살아있는 모든 것들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퓨라토스를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획기적인 제품과 서비스, 재료 개발을 지원하고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지속하기 위해 우리는 2021년 푸드 테크(Food Tech) 벤처 펀드인
스피랄리스(Sparkails)를 설립했습니다. 스피랄리스(Sparkalis)는 푸드 테크 분야 변화의 바람을 몰고 온 주역들과 스타트업을 지원, 이들이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성공으로 바꿀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